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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시장 최원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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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공주 행복한 시민
환경/안전/교통 골목상권의 전기공급의 영향으로 인한 고장 원인 파악의뢰 답변완료
  • 작성자 : 김**
  • 등록일 : 2024-07-09
  • 조회수 : 191
안녕하십니까

지역발전을 위한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6월 5일경 상가의 전기의 문제로 커피머신의 회로가 시커멓게 타고 온수기 전원차단기 고장 및 냉동고 회로 나가는 현상이
하루아침에 전부 일어났습니다. 차단기 6개가 나가면서 영업시간이 아닌 저녁시간 정도에 일어난 일이어서 더 놀라기도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내부 문제로 인한 전기 고장인줄 알고 전문기사를 불러 차단기 교체및 급한 부분은 수리비용을 내고 수리하였으나 머신을 분리해 보고 냉동고 내부를 점검하던중 회로가 타는 현상은 흔한일이 아니기도 하고 수리비용이 상당해서 현재 문제해결을 위해 여러가지를 검토하던중

상가 주변이 동시에 문제가 생겼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베이커리 오븐의 열선이 나가고 온수기의 차단이 나갔다고 주변상점에서 확인되었기에

6월 5일경 중동주변의 상수도 공가가 진행되고 있기도 해서 여러가지 원인을 생각해 볼수 있다는 판단이 들었습니다.
상가 내부의 문제가 아닌 골목상권 주변의 젼력문제 일거란 확인이 필요해 문의드립니다.

문의 담당부서나 확인절차및 해결방안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제 상권의 주소지는 먹자3길<가구점길 상가라인>입니다.
"골목상권의 전기공급의 영향으로 인한 고장 원인 파악의뢰"에 대한 답변입니다.
상하수도과 작성일 | 2024-07-17
1. 안녕하세요? 공주시정에 관심을 가지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의 민원내용은 먹자3길(중동) 전기시설 파손에 대한 상수도 공사와의 관련성 여부에 대하여 문의하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2. 우선 전기문제로 인하여 전기시설 파손 등 재산상 피해가 발생한 부분에 대하여 안타까운 마음을 전해드리며,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하여 사업추진기관(한국수자원공사) 회신의견을 붙임과 같이 송부해 드리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우리시 상수도 시설은 상수도 품질개선 및 유수율 향상을 위한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을 환경부 국비지원을 받아 한국수자원공사에서 일괄 수탁하여 공사 주관하에 추진중에 있으나, 관내에서 발생되는 관련 민원은 우리시민 입장에서 우리시에서도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귀하의 질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기관 답변내용에 추가적인 설명이 필요한 경우 한국수자원공사 충남지역협력단 천용석 대리(☏041-339-1361), 또는 공주시 상하수도과 상수도팀 주민우 주무관(☏041-840-8612)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리시는 민원처리 결과에 대한 만족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하단의 [만족도 조사하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K-water 관련여부 검토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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